생명사랑기금

생명사랑기금


  •  

    박선산, 김완식 선생님 고맙습니다.(김미카엘 환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생명사랑기금 작성일19-04-16 17:23 조회456회 댓글0건

    본문

    샘병원에서는 환자감사 프로그램(Grateful Patient Program)인 ‘고맙습니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를 통해 환자와 가족이 자연스럽게 고마움을 표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사랑과 감사는 표현하는 것입니다. 

    지금 당신의 곁에 있는 가족과 친구에게, 당신을 치료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표현해 보세요. 

     김미카엘씨 사연 


    사회복지기금으로 러시아 국적인 김미카엘씨의 치료비를 지원했습니다. 미카엘씨는 방광결석으로 러시아에서 오랜 기간 치료를 받았으나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선교사님의 도움으로 샘병원을 찾았습니다. 미카엘씨는 방광 치료 중에 조기 위암이 발견되어 추가 수술을 받았습니다. 예상치 못한 수술로 심리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에 사회복지기금에서 치료비를 지원했습니다. 

     미카엘씨는 치료에 힘써주신 의료진과 치료비를 지원해준 기부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김미카엘씨 편지


     저는 2018년 12월 방광결석으로 샘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입원 도중 예상치 못한 위암이 발견되어 긴급 수술이 필요했습니다. 비뇨의학과 박석산 선생님과 외과 김완식 선생님께서 수술을 하셨고 잘 되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의료진의 높은 전문성과 환자를 조심스럽게 대하는 태도에 놀랐습니다. 또한 의료진들이 주신 사랑과 관심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병원의 최신 시설과 따듯한 분위기로 더 빨리 회복 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사회사업팀 박수미 선생님과 이상지 고문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기부자 여러분들께 큰절 올립니다.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과 예수님 이름으로 이 나라를 축복 해주시기 기원합니다. 

     5da91ace6e82db932c8b2534c73b7b60_15554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